FAQ 질문응답 내용을 통해 궁금증과 불편사항을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데이터가 깨지거나 사라져서 나왔어요.
화면과 인쇄물의 색상이 다르게 나왔어요.
검정색으로 지정했는데 색상이 이상하게 나왔어요.
방문하여 인쇄물을 찾으려고 합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출고가능시간을 알고싶습니다.
배송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여러곳으로 배송이 가능한가요?
출고된 인쇄물은 얼마동안 보관하나요?
배송여부를 문자메시지로 받을 수 있나요?
배송이 잘못되었을 때 언제까지 이의제기가 가능한가요?
배송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이전  1    2    3    4    5    6  다음

(주)정문패키지 블루백
서울지점: 서울시 중구 충무로7-1 해봉빌딩 303호 ㅣ 경기지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20 104호
대표이사 : 이승권   사업자등록번호 : 201-86-37652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7-고양덕양구-0043호

COPYRIGHTⓒ 2004-2017 Jungmoon Corp.   ALL RIGHTS RESERVED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복제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